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소연양, 한국모델협회 어린이모델 선발대회 1위 차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소연양, 한국모델협회 어린이모델 선발대회 1위 차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QOOK TV와 함께하는 제4회 어린이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으로 김소연양이 선정됐다.

참가는 만 1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 부문과 8세부터 12세까지인 어린이 부문으로 나뉘어 (사)한국모델협회 아이모델선발대회 사이트(www.imodel.or.kr)를 통하여 2월부터 9월까지 8개월 동안 온라인 접수를 통해 매월 수상자를 선정하여 최종 60여명이 이 날 최종선발대회를 펼쳤다. 이번 선발대회는 총 26,000여명이 신청한 어린이 모델 최대의 대회였다.
이 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댄스 공연, 패션쇼, 개인 퍼레이드와 시상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으며, 1등 상인 한국모델협회장상에는 김소연이 트로피와 상금 500만원을 수상했다. 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장상에는 김희연이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협찬사상은 박한빈(별사탕엔터테인먼트상), 윤희원(세이베베상), 장연욱(일동후디스상), 황하은(QOOK TV상), 이정주(GNB영어전문교육상), 김민서(씨에이팜상)가 각 트로피와 상금100만원을 수상했다.

최종 본선에 오른 수상자들에게는 (사)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 소속 60여개의 유명 모델 에이전시와 연계를 통해 다양한 모델 활동의 기회가 주어지며, 1등상인 한국모델협회장상을 수상한 김소연은 내년 1월에 있을 '제6회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KOREA KIDMODEL상'을 수상하게 된다.

매년 마다 이루어지는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는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가 유아 및 어린이모델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주최하는 대회로, 이 날 행사에 앞서 한국모델협회 어린이 분과 창립 선포식이 열렸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모델협회는 1976년 발족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모델인의 권익보호 및 모델 육성 등에 애써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재능 있는 어린이 모델 발굴과 건전한 어린이 모델 산업의 활성화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모델협회가 패션, CF, 레이싱 분과 외에 어린이모델 분과를 창설해 향후 어린이모델시장의 활성화와 제도화, 어린이 모델 수요의 저변확대, 건전한 엔터테인먼트 교육을 위하여 힘쓸 예정"이라고 덧붙였으며, 분과장으로는 한국모델협회 어린이 서울교육센터 별사탕 엔터테인먼트 하정수 대표가 임명됐다.

한편 제4회 어린이모델 선발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가 주최하고 일동 후디스㈜, 세이베베가 주관했다. 교육에는 한국모델협회 어린이 서울교육센터 별사탕 엔터테인먼트가 참여하고 QOOK TV, GNB영어전문교육㈜, ㈜일동후디스,세이베베, ㈜씨에이팜이 협찬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