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정우-장혁-박희순, 영화 '의뢰인' 캐스팅..불꽃 연기대결

최종수정 2010.10.28 10:37 기사입력 2010.10.28 10:01

댓글쓰기

하정우-장혁-박희순, 영화 '의뢰인' 캐스팅..불꽃 연기대결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하정우와 장혁, 박희순이 영화 '의뢰인'에 캐스팅됐다.

하정우는 이번 영화에서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분투하는 강 변호사 역을 연기한다. 강 변호사와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는 안 검사 역에는 2010년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에 한국대표로 출품된 영화 ‘맨발의 꿈’의 주역 박희순이 캐스팅됐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배우 장혁은 진실의 열쇠를 쥐고 있는 용의자 한철민 역을 맡았다.

‘의뢰인’은 아내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용의자를 두고 변호사와 검사 간에 벌어지는 치밀한 두뇌싸움을 다룬 법정 드라마다.

‘의뢰인’을 연출하는 손영성 감독은 2009년 개봉한 영화 ‘약탈자’를 통해 뛰어난 내러티브와 섬세한 연출력을 증명하며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의뢰인’은 마지막 순간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서스펜스 높은 스토리로 시나리오 단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인물들이 진실을 파헤치면서 부딪치게 되는 도덕적 딜레마와 그들 간의 팽팽한 신경전은 시나리오의 밀도와 흡입력을 한층 강화시켰다.
‘의뢰인’은 최종 준비를 마치고 오는 11월말에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