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는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Rich_food)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자사 브랜드인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등의 신메뉴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등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자 중 매일 3명씩 총 15명에게 짚동가리쌩주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2일 오후 5시 트위터를 통해 발표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
꼭 봐야할 주요뉴스
![4개월 만에 2억 뛰더니 "100억까지 갈 것"…재건축 가속도 압구정 꿈틀[실전재테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93/2025031910322974022_1742347948.p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