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컴즈, 네이트에서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트 앱스토어 '윷놀이'

네이트 앱스토어 '윷놀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포털 네이트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통해 네이트 모바일웹(m.nate.com)에 접속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만원의 추석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트 모바일웹에서는 댓글이 더 재미있는 뉴스, 즐거운 이야기가 있는 판, 미니홈피·블로그·새로 오픈 한 C로그를 통한 추석 인사 나누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부터 23일까지다.

또 포털 네이트는 추석 코미디 영화 '퀴즈왕'과 함께 9월 말까지 대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네이트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네이트퀴즈왕'이라는 6장의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각 카드에 해당되는 퀴즈를 모두 풀면 영화 예매권, 도토리 상품권 등의 즉석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각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데 지능형 검색 네이트 시맨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총 상금 5000 만원이 걸려있다. 장진 감독의 영화 ‘퀴즈왕’은 방송 이래 단 한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의 마지막 정답만 알게 된 15인에 관한 내용을 코믹스럽게 다룬 영화다.
아울러 네이트 앱스토어에서는 ‘윷놀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데이토즈에서 제공하는 소셜 게임 ‘윷놀이’를 이용해 복 주머니 다섯 개를 모으면, 선데이토즈의 인기게임인 아쿠아스토리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친구 윷마당에 방문해 윷을 던지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SK컴즈 측은 "‘윷놀이’는 전통 민속 놀이인 윷놀이에 소셜 요소를 접목시킨 게임으로 일촌 간 경쟁의 재미가 커 인기"라며 "이미 9만 7000 명이 넘는 네티즌이 온라인에서 윷놀이를 즐기는 등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