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민호, 한국판 '시티헌터' 주연 확정

최종수정 2010.09.13 08:44 기사입력 2010.09.13 08:44

댓글쓰기

이민호, 한국판 '시티헌터' 주연 확정

[스포츠투데이 이기범 기자] 배우 이민호가 '시티헌터'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13일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내년 방송 예정인 SBS드라마 '시티헌터' 주인공 강진 역으로 이민호가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극중 이민호는 난봉꾼에 미인을 보면 어쩔 줄 모르는 호색한이지만, 고도의 기술로 민첩하게 사건을 해결하는 비밀을 간직한 남자 강진 역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고 인간적인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시티헌터'는 그동안 세계 유수의 제작사와 유명배우들로부터 드라마화를 요청받았지만, 완벽한 작품을 원하는 원작자의 요구를 지킬 수 없어 번번이 무산된 것으로 알려져왔다"며 "이로 인해 일본에서 조차 드라마 화 된 적이 없는 작품으로 남성적인 매력과 그에 부합하는 신선한 에너지를 가진 이민호가 사에바 료 역에 캐스팅됨으로서 원작자의 요구를 지킬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민호가 주연을 맡은 '시티헌터'는 1980년대 도쿄를 배경으로 삼았던 원작과는 달리 2011년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큰 키에 잘생긴 외모를 가진 전직 CIA요원 출신인 강진이 차가운 도시 속에서 상처받은 사람들의 가슴 아픈 사연을 말끔히 처리해주는 해결사로 활동하며 자신의 마음 속 상처를 치유 받고 더 나아가 사랑과 가족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는 이야기가 담겨진 드라마다.


스포츠투데이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