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인보우'고우리, 고수들에게 랩퍼의 비법 전수 받아

최종수정 2010.09.08 09:42 기사입력 2010.09.08 07:50

댓글쓰기

[사진제공=dsp]

[사진제공=dsp]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힙합의 고수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제 막 랩에 눈을 뜬 고우리가 실력 있는 선배 랩퍼들에게 진정한 힙합의 고수가 되는 비법을 전수 받으면서 선배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곰TV에서만 독점으로 공개되고 있는 고우리의 스타 메이킹 '힙합교실'은 국내 최고 힙합의 신이라고 할 수 있는 바비킴, 허니 패밀리, 리쌍의 길 등 선배 가수들을 직접 찾아가 고우리가 선배들에게 힙합의 여신이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정말 특별하고도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전해 듣는다.

진정한 랩퍼의 자질을 배우게 되는 것인데 수업을 진행하는 선배 가수들 모두 하나같이 고우리의 순수한 모습 뒷면에 랩을 할 때 만큼은 굉장히 폭발적이고 열정적이면서 섹시하기까지 한 그녀의 매력에 흠뻑 빠져 앞으로 반드시 떠오르는 아이돌의 힙합여신으로 새롭게 강림할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하늘 역시 고우리의 팬이라고 자처하며 본인도 꼭 수업을 해주고 싶다고 직접 말하기도 했으며 앞으로 아웃사이더, 타이거JK, 윤미래, 슈프림팀 등 쟁쟁한 힙합의 신들을 찾아 힙합의 여신이 되기 위한 고우리의 특별한 수업은 계속 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