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인뮤지스, DJ DOC와 대기실 인증샷 공개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모델돌’ 나인뮤지스가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DJ DOC와 찍은 사진을 자신들의 SNS 블로그를 통해 올려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나인뮤지스의 은지는 “은지에용^^* DJ DOC 선배님들께서 저희 무대하기 전에 잘하라고 응원해주셨어요!!!!! 나 이런 사람이야 짱!!!!!!!!!!!!!”이란 글과 함께 DJ DOC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 리더인 라나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다정한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하며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이하늘 선배님과 김창렬 선배님^^ 열심히 하라는 응원의 말씀을 해주시던 선배님 ^^ 감사합니다~ 나 이런 사람이야~! 너무 좋아요^^”라고 글을 남겨 가요계 선후배간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제 갓 데뷔 신고식을 마친 나인뮤지스는 지난 21일 '쇼!음악중심' 무대에 오르기 전 DJ DOC의 대기실을 찾아 DJ DOC로부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응원과 함께 진심 어린 조언을 들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저희도 나인뮤지스를 응원할게요”, “헹헹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으세요^ㅡ^” 등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데뷔 전부터 평균 172cm 최장신 여성그룹으로 '모델돌'이라는 애칭을 얻은 9인조 걸그룹으로 타이틀곡 ‘노 플레이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