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테나' 뮤비 공개..정우성-수애 키스신 '눈길'(동영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 KBS2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의 OST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정우성과 수애의 키스신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얼마 전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화려함에 압도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 것.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아테나'의 가슴 아픈 사랑과 운명의 시작이 되는 이탈리아 촬영 컷이 박효신의 '널 사랑한다'의 드라마틱한 멜로디에 녹아있다.

특히 정우(정우성 분)와 혜인(수애 분) 사이에 오가는 애틋한 시선과 감정은 박효신의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와 절묘하게 어울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 이탈리아의 풍광을 배경으로 한, 그 어떤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액션과 화려한 영상은 '아테나'를 향한 기대와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릴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아테나' 뮤직비디오의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정우와 혜인의 키스신이다.

이탈리아 풍광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열정적인 키스신은 어둠 속에 묻혀 실루엣으로만 보여 지지만, 그 어떤 드라마 속 키스신보다 로맨틱하게 그려져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언제나 기대 이상의 영상을 공개하며 호응을 얻고 있는 '아테나'는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열정적인 키스신이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아테나' 열풍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공개된 '널 사랑한다'의 음원 역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촬영에 한창 임하고 있으며 오는 9월 일본 돗토리현 촬영을 앞두고 있다. 올 하반기 방송할 예정.
'아테나' 뮤비 공개..정우성-수애 키스신 '눈길'(동영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윤태희 기자 th2002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