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비스트 이기광, 안진경과 호흡..'아바타 랩 기대돼'

최종수정 2010.08.23 09:31기사입력 2010.08.23 09:31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의 ‘아바타 소개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비스트의 이기광이 가수 안진경과 호흡을 맞춰 화제다.

이기광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안진경의 두 번째 미니앨범 ‘BE THE VOICE’의 타이틀곡 ‘사랑이 딱해’의 피처링에 참여했다.

특히 비스트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이기광은 이번 작업에서 처음으로 랩 피처링에 도전, 일반적인 랩이 아닌 멜로디 라인이 가미된 랩에 매력적인 보이스로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관계자들은 “혹시 뒤에서 누군가 이기광의 랩을 조종한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의 뛰어난 랩 실력에 일명 ‘이기광 아바타 랩’이라는 별명이 붙여졌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사랑이 딱해’는 안진경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못된 사람’의 작곡가이자 디셈버 ‘배운 게 사랑이라’ ‘혼자 왔어요’와 케이윌의 ‘사랑까진 안돼요’ 등을 작곡한 비보이 겸 작곡가 오성훈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에 안진경 특유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진 안진경 표 감성 댄스곡이다.

또 첫 솔로앨범 타이틀 곡 ‘못된 사람’에 그룹 엠블랙의 미르가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안진경은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랑이 딱해’에서도 비스트의 이기광과 호흡을 맞추는 등 연이은 꽃미남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지원을 받아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안진경은 “이기광 씨의 랩 피처링 덕분에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한 것 같아 감사 드리고, 활동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타이틀 ‘사랑이 딱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 연기에 도전한 안진경과 박재정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타이틀곡 ‘사랑이 딱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3일 곰TV, 엠군 등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포토로 보는 세상

  • 슬라이드
  • 슬라이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