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시, 日 데뷔싱글 앨범 티저 영상 공개 '또다른 매력'

최종수정 2010.08.20 22:28 기사입력 2010.08.20 11:46

댓글쓰기

[사진=티저영상 캡쳐]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소녀시대의 일본 첫 데뷔 싱글 '지니(GENIE)'의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오전 유튜브의 유니버설 뮤직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된 이번 티저영상은 33초 분량으로 한 남성이 오래된 집에서 찾은 램프를 문지르자 소녀시대가 등장한다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소녀시대는 이번 영상에서 깜찍한 의상과 표정은 물론, '소원을 말해봐'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를 동시에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정말 예쁘다. 이번 콘셉트가 마음에 든다", "한국 활동 때보다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다", "일본에서도 좋은 활동을 기원하겠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소녀시대는 일본 팬들의 요청에 의해 오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Ariake Colosseum)에서 열리는 일본 첫 쇼케이스의 횟수를 1회에서 3회로 늘리며 데뷔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9월 8일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의 일본어 버전 및 한국어 버전을 함께 수록한 첫 싱글 'GENIE'를 일본에 출시, 본격적인 J-pop 시장 석권에 나설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