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근석, 팔색조 매력 넘치는 화보 공개

최종수정 2010.08.20 18:17 기사입력 2010.08.20 09:14

댓글쓰기

[사진제공=와이트리 미디어]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배우 장근석의 상큼한 느낌이 넘치는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근석은 풍선을 불고 있는 러블리한 모습과 음악을 듣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 등 순정 만화 책에서 나올 법한 상큼한 미소년의 느낌은 물론 기존 작품들을 통해 여심을 흔들었던 강렬한 눈빛과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까지 유감없이 발휘하며 팔색조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각종 인터넷 사이트 게시판에는 “만화 속에서 튀어 나온 것 같다” “'미남이시네요' 때랑은 또 다른 모습인 듯”, “풍선 불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완전 상큼쟁이!! 보기만 해도 저절로 훈훈해지는 느낌” "그 동안 다이어트 열심히 하더니 발목이 정말 부러질 것 같다. 여자보다 더 늘씬하다니!!” 의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장근석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 '미남이시네요' 이후 국내에서 오랜만에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찍은 사진들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자 마자 팬들에 의해서 포털 게시판에 이곳 저곳에 퍼진 것 같다” 며 “곧 있게 될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인 서울 팬 미팅과 후속 작품으로도 곧 인사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2010 장근석 아시아투어 더 라스트 인 서울'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