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기가요' 컴백 세븐, '탑과 환상적 듀엣' 호흡 척척

최종수정 2010.08.01 17:26 기사입력 2010.08.01 17:2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세븐이 소속사 후배 탑(T.O.P.)과의 환상적인 컴백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세븐은 1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여름특집 제3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음반 수록곡인 ‘디지탈 바운스’(Digital Bounce)와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세븐은 깔끔한 무대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3년이라는 세월을 짐작할 수 있듯 귀여운 모습 보다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성숙함을 과시했다. 또한 소속사 후배 탑(T.O.P.)이 지원사격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는 신예그룹 2NE1의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 낸 테디가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전자사운드와 비트로 시작되어 순식간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한 곡. 리드미컬한 랩으로 시작하여 점점 보컬이 부각되는 독특한 구조를 지닌 이곡은 세븐의 보컬리스트로서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곡이다.

이와 함께 빅뱅의 탑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수록곡 ‘디지털 바운스’(Digtal bounce)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독특한 바운스 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곳곳에 재치 넘치는 음향효과가 배치되어 있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이곡은 마치 클럽에 와 있는 듯 한 느낌을 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세븐, 태양, 샤이니, 손담비, MBLAQ, miss A, 나르샤, 간미연, 채연, Homme(2AM 창민 & 에이트 이현), Sistar, 틴탑, G.na, 인피니트, 장윤정, 길미, Rottyful sky, 곽현화, 김여희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SBS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