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익 확대 '맞손'
이번 계약은 기존 계약이 6월 말 만료됨에 따라 새롭게 체결하는 것으로, 양사는 지난 2004년 첫 검색 광고 계약을 체결한 이래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SK컴즈 오영규 CBO(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는 “이번 계약 연장을 계기로 시맨틱 검색 특화 BM 개발을 위한 양사 공동 TF를 구성하는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네이트 검색 점유율 상승과 오버추어 광고 효과 개선으로 인해 향후 검색 광고 매출의 가파른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버추어코리아 조영환 상무 (비즈니스 개발 총괄)는 “양사가 지금까지 만들어 온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광고주와 네티즌에게 도움이 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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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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