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리치, 17일 하반기 시장공략 무료 특집방송 실시

최종수정 2010.06.17 09:30 기사입력 2010.06.17 09:30

댓글쓰기

"하반기 고수익 기대주 완벽 분석 공개"


[아시아경제 ]5,6월 유럽과 국내 리스크를 업고 좋은 종목들을 저가에 편입할 기회를 잡지 못했다면?

하이리치가 6월 이후 강력한 썸머랠리가 펼쳐질 것이라는 전망이 조심스럽게 제기되는 가운데 향후 증시를 전망하고 하반기 이후의 핵심 승부주를 공개할 특집방송을 무료로 진행한다.

17일 오전 10시30분부터 고수익 성장주를 공개하는 무료방송이 시작되며 리스크 관리를 통한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하는 애널리스트 ‘토트 신환준’이 강사로 나서 방송을 진행한다.

‘토트 신환준’은 면밀한 시장상황 분석을 통해 회사의 펀더멘탈과 수급이 살아 있는 종목만을 추천한다. 최근 웅진홀딩스 30%, 웅진코웨이 10%, 한솔제지 5%, 엔씨소프트 10%, 상보 5%, 에이블씨엔씨 10% 등을 추천, 눌림목 매수의 진가를 발휘하며 단기간에 높은 수익을 올린 바 있다.

이날 무료방송에서는 이 같은 사례를 바탕으로 눌림목을 활용한 저점 매수 기회를 포착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유럽의 재정적자가 완전하게 해소되지 않은 상황에서 시장은 언제든지 돌아설 수 있다”고 조언하며 “1750p를 박스권 상단으로 보고 대응하되 1750p 돌파 이후 매수관점”을 제시했다.
또 "1750p 부근에서는 현금 보유비중을 점차적으로 늘려나가면서 52주 신고가가 나오는 상황에서 수급과 환율, 대외 변수들을 체크 후 진입포인트를 다시 잡아보는 것이 바람 직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6월 11일부터 18일 까지 자동결제 가입신청만 해도 무조건 3일 기간보너스 연장 혜택이 주어지는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 16강, 8강, 4강 진출 시 마다 기간보너스 혜택이 배로 커진다.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www.hirich.co.kr)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권부>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