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블로 최측근 직격인터뷰 "진실이 밝혀진 만큼 별다른 대처 않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1998년 스탠퍼드대학교 영문과에 입학한 사실이 확인된 가운데 타블로의 최측근이 현재 심정과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10일 한 매체는 지난 9일 미국 내 관련기관의 말을 빌어 타블로의 학력위조설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타블로의 최측근은 이날 아시아경제신문과의 통화에서 현재 심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다음은 이같은 상황에 대한 타블로 최측근과의 일문일답.

타블로의 학력위조설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는데 현재 심정은 어떤가?

-늦게나마 사실이 밝혀져 후련하기도 하지만 이런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서는 착잡한 마음뿐이다.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과 악플러들을 고소할 생각인가?

-이미 사실이 밝혀졌는데 굳이 고소할 생각은 없다. 하지만 추후 상황은 계속 지켜보겠다.

왜 타블로가 직접 졸업증명서 등을 공개하지 않았는가?

-연예인도 개인 사생활이 있다. 스탠퍼드 대학을 졸업한 것이 사실인데 타블로도 직접 공개할 이유는 없었다고 판단한 것 같다. 나 또한 연예인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오픈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다.

-앞으로 직접 타블로가 졸업증명서를 공개할 가능성은?

이미 사실이 밝혀지지 않았나.

-이번 사건이 이렇게 커질 줄 알았나?

최초 기사에 네티즌들의 리플만 달렸다면 조용히 넘어갈 수 있는 사안이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일부 언론들이 그것을 기사화시키면서 일이 커졌던 것 같다.

-이번에 공개된 학력증명서에 대해 공신력은 있다고 생각하는가?


미국 3000여개가 넘는 대학들로부터 권리를 위임받아 학위검증서비스를 대행하는 기관이라고 들었다. 공신력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

-타블로의 상태는?

지금 말할 수 없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