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여행]TRAVEL FO CEO-일곱 빛깔 남국의 여왕 세부

최종수정 2010.05.06 14:40 기사입력 2010.05.06 14:40

일곱 빛깔의 아름다운 섬나라 필리핀은 7000개가 넘는 크고 작은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필리핀 무역의 중심지이자 경제적으로 발전한 세부는 일찍부터 외래문화를 받아들여 도시 곳곳에서 독창적이고 다양한 역사 유적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에메랄드 빛 바다와 남국의 야자수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진 휴양지이기도 하다.

휴양, 관광, 골프 등 무엇이든 체험 가능한 남국의 여왕도시 세부를 만나보자.

세부는 여왕도시라는 애칭답게 필리핀의 여느 도시와 달리 세련되고 여유로운 풍경을 접할 수 있다.

고급 리조트가 해변을 따라 줄지어 있고, 한적한 해변은 여유롭게 거닐기 좋다. 특히 카지노, 클럽, 어메이징 쇼 등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해변휴양지가 바로 세부다.
330년이나 되는 스페인의 식민통치를 받은 세부는 스페인 침략에 맞서 유일하게 승전보를 울린 필리핀의 역사도시이기도 하다.

규모는 작지만 필리핀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산 페드로 요새'와 사람들의 정신적인 수호신 '산토 니뇨 상' 그리고 마젤란 십자가 등에서 필리핀의 식민역사를 엿볼 수 있다.
세부는 우리나라에서 약 4시간 거리에 있다. 우리나라 관광객 외에도 중국, 일본 등 동아시아에서 찾아오는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들 관광객은 스쿠버다이빙과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체험하기 위한 방문이 대부분이다.

막탄섬에 가면 해변을 따라 줄지어 있는 스쿠버다이빙 샵과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으로 관광객을 유혹하는 현지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스쿠버다이빙과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세부 주변의 수많은 산호 보호지역에서 체험할 수 있다.

스노클링을 통해 바다 속 아름다운 산호와 다양한 열대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스쿠버다이빙을 통해 수중세상의 구석구석을 탐방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알타비스타 C.C, 세부 C.C, 필리피노 C.C 등에서 골프여행도 가능한 필리핀 세부야말로 그 누구에게도 추천할 만한 휴양지가 아닐까 싶다.

조일상 하나투어 여행마스터

◇여행정보
▲상품: '15가지 파워특전'세부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3박5일
▲가격: 999,000원~
▲항공: 대한항공
▲출발: 매일 출발
▲특전: 힐루뚱안섬 호핑투어 + 푸짐한 해산물BBQ 포함. 힐롯맛사지(오일과 지압을 이용한 맛사지) 1시간 20분 체험. 리조트내 무동력 해양스포츠(스노클링, 카누, 카약, 비치발리볼) 무제한 이용 등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