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정동하-한보라, '대한민국 1%' OST 참여

최종수정 2010.04.22 04:48기사입력 2010.04.19 11:30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부활의 정동하와 Ab에비뉴의 한보라가 내달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한민국 1%' OST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졌다.

영화 '대한민국 1%'의 OST '유 앤 아이(YOU AND I)'는 F4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작곡가로 알려진 오준성 작곡가로부터 곡을 받아 녹음을 마친 상태이며, 두 사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으로 곡을 표현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 '대한민국 1%'의 주제곡 '유 앤 아이' 뮤직비디오는 영화 '대한민국 1%'의 영상과 조화를 이뤄 뮤직비디오 역시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보여진다.

영화 '대한민국 1%'는 귀신 잡는 해병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정예부대라는 특수수색대에 최초로 부임한 여부사관 이유미(이아이 분)와 특수수색대 최하위 팀이 만나 진정한 대한민국1%에 도전한 내용을 그린 영화다.

여성 최초로 해병대 특수수색대에 부임하여 대한민국 1%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려내는 과정 속에 여자지만 남자의 강인함을 보여주고 여자도 할 수 있다는 도전정신을 보여주며 개성파 배우 임원희(왕종팔 하사 역)의 익살스러운 코믹 연기로 인해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 주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오늘 본 뉴스

포토로 보는 세상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루머앤진실

[이월드] 084680이랜드 "알리바바 티몰 매출 증가세"
이랜드는 26일 알리바바 티몰 매출이 증가세에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