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시원 이어 택연도 합격점..아이돌 연기자 전성시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바야흐로 아이돌 연기자 전성시대다.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들이 기대 이상의 연기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에 이어 2PM의 택연마저 연기력으로 합격점을 받으며 향후 배우로 성장할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최시원은 지난달 첫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오! 마이레이디'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아줌마 매니저 채림과 티격태격 다툼을 하다 결국 러브라인을 펼치는 가수 겸 배우 성민우로 연일 열연을 보이고 있다.
최시원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코믹·터프함을 겸비한 성민우를 완벽히 소화, 기대 이상의 호연을 펼치고 있다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 히로인 채림과 연기를 펼치며 혹시 밀리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기도 했지만 최시원은 이를 보란 듯이 날려버렸다.

최시원의 연기 호평 바통은 택연이 이어 받았다.

택연은 14일 KBS2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 5회를 통해 첫 등장했다. 배우로서 첫 스타트를 끊는 순간.
택연은 이 드라마에서 은조(문근영 분)를 향한 일편단심을 보였던 어린 뚱보 정우의 성인 역할을 맡았다. 해병대 가방을 어깨에 걸친 채 은조가 살고 있는 대성 참도가를 찾는 모습으로 얼굴을 내밀었다.

어릴 떄 모습과 확연히 달라진 '훈남'으로 변신해 대성 참도가를 찾은 택연은 은조의 모습을 지켜보며 미소를 지었고 이어 은조와 마주치자 "가스나. 내다. 정우라고. 니 먹여 살리겠다는 정우다"라고 강한 경상도 사투리를 쓰며 아는 체를 했다.

첫 등장에 많은 대사는 없었지만 기대 이상의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표정에 시청자들은 게시판에 호평을 쏟아냈다.

택연의 성공적인 데뷔는 지난 3년 간 꾸준한 연기트레이닝을 받은 데다 연기자 변신을 위한 철저한 노력 덕분이었다. 경상도 출신인 2PM멤버 준수와 우영으로부터 개인교습을 받는 등 다방면에서 연기 열정을 보였다.

제작사 에이스토리 측은 "택연의 연기력이 기대 이상이다"며 "갈수록 대사와 표정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은조를 바라보는 눈빛, 남성다운 면모를 드러내는 거친 정우의 모습을 완벽히 연기하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시원과 택연 등 아이돌 가수 출신의 배우들의 야무진 연기에 드라마의 재미가 더하고 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