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효리 파격 화보 공개 "난 타고난 미인은 아냐"

최종수정 2010.04.14 14:55 기사입력 2010.04.14 09: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가수 이효리의 파격적인 화보 사진이 14일 공개됐다.

최근 새 앨범 'H-로직(LOGIC)'을 발표한 이효리는 지난 달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화보 사진을 촬영했다.

촬영 당일 날도 새벽까지 앨범 뮤직 비디오 작업에 참여했던 이효리는 촬영이 시작되자 특유의 카리스마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엘르 측은 전했다.

이날 보이시한 매력을 풍기는 짧은 커트 머리를 하고 강렬한 스모키 아이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이효리는 과감한 포즈로 디바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효리는 평소 오랜 안무 연습과 등산, 필라테스 등으로 다져진 유연한 몸매로 아크로바틱한 포즈들을 너끈히 소화해 스태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효리는 특히 여성 팬이 많은 이유에 대해 "솔직히 나는 얄미울 정도로 타고난 미인 타입은 아니다. 몸매도 얼굴도 완벽하진 않지만 스타일링으로 부족한 걸 커버하고 늘 당당하기 때문에 대중적 지지를 얻는 것 같다"고 답했다.

새 앨범에 대해서는 "앨범 전체를 힙합의 다양한 장르로 채웠다. 어릴 때부터 힙합을 좋아했고 가장 하고 싶었던 고향 같은 음악으로 돌아왔다. 1000곡이 넘는 곡을 몇 번씩 듣고 또 들으며 골랐고 오랜 시간을 들여 정성껏 작업했고 그 결과 가장 '이효리'스런 앨범이 탄생한 것 같아 개인적으로 애착이 간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