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브아걸,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앨범 주제곡 불러

최종수정 2010.04.06 09:48 기사입력 2010.04.06 09: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김연아 선수가 참가하는 아이스쇼 '2010 페스타 온 아이스(Festa on Ice)' 스페셜 앨범 주제곡을 부른다.

6일 공개된 '페스타 온 아이스 2010 스페셜 앨범'에는 작곡가 윤일상, 한재호, 김승수와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참여한다.

이번 아이스쇼의 주제곡으로 사용될 '매직(Magic)'은 인기 작곡가 한재호, 김승수 콤비와 그의 스태프들이 뭉쳐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소속사 측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해외 공연뿐 만 아니라 각 멤버들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이번 아이스쇼를 더욱 빛내기 위해 스페셜 음반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프로듀서 윤일상이 맡은 '점프(Jump)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으로 멤버 미료의 시원스런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두 곡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한국 최고 작곡가들의 곡을 명품곡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