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손담비·애프터스쿨 합동공연, 누리꾼 폭발적 반응!

최종수정 2010.01.04 10:43기사입력 2010.01.04 10:43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손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보여준 환상의 무대가 화제다.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은 지난달 31일 밤 방송됐던 ‘2009 MBC 가요대제전’에서 푸시캣돌스의 'When i grow up'을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꾸미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는 카리스마 넘치는 동작과 각 멤버들의 섹시한 매력이 어우러져 대중들에게 최고의 걸 그룹 탄생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수 백 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이들의 공연 동영상은 각 인터넷 사이트 동영상 검색 순위에서 상위에 올라 있다.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다.', '역시 한국의 푸시캣돌스 답다.'는 찬사들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더불어 '프로젝트 그룹으로 손담비,애프터스쿨이 본격적인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며 두 그룹의 활동을 요청하는 글들도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애프터스쿨은 2nd 싱글 '너때문에'로 온 오프라인에서 1위를 휩쓸며 인기 몰이 중이다. 최근 '2009년 한해를 빛낸 매력적인 미소 여가수 1위'로 뽑히는 등 최고의 솔로 여가수로 손꼽히는 손담비는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앨범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포토로 보는 세상

  • 슬라이드
  • 슬라이드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루머앤진실

[슈넬생명과학] 003060슈넬생명과학 "감자 계획 확정된 바 없다"
슈넬생명과학이 감자를 계획하고 있다는 시장의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