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日배우 아사노 타다노부, 뮤지션으로 31일 내한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일본 배우 아사노 타다노부가 뮤지션으로 변신해 31일 내한해 공연을 펼친다.

아사노 타다노부는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클럽 에덴에서 열리는 '뉴 이어스 이브(New Years Eve)' 파티 무대에 선다.
타다노부는 이번 공연에서 인기 라디오 DJ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브라이언 버튼 루이스와 함께 공연을 펼친다.

아사노 타다노부는 1990년 '물장구치는 금붕어'로 스크린 데뷔한 이래 일본 현대영화를 대표하는 감독들인 구로사와 기요시, 이와이 슈운지, 미이케 다카시, 소마이 신지, 고레에다 히로카즈, 아오야마 신지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전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국내에는 타다노부의 출연작 중 '밝은 미래' '녹차의 맛' '하나' '새드 배케이션' '카페 뤼미에르' 등이 개봉했다.
한편 아사노 타다노부는 연기활동 외에도 감독을 겸하며 TV광고와 장단편 영화를 연출했고, 피스 필(Peace Pill)이라는 밴드를 결성해 활동했으며 DJ로 활약하기도 했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