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윤아-한채영 등 '앙드레김 스타상' 수상…각계 각층 VIP대거 참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송윤아, 한채영, 김아중 등 톱스타들이 '2010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송윤아, 한채영, 구혜선, 이보영, 김아중, 김범, 정경호, 유승호, 정겨운, 이완, 이상우, 이태성, 박진우, 이수경, 프로골퍼 신지애 등 배우들은 27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앙드레김 디자인 아뜰리에'에서 열린 '2010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에 참석했다.
이들은 박찬민 SBS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각각 남녀 수상자로 선정돼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시상식에 앞서 앙드레김은 "오늘(27일) 시상식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크릿'의 송윤아, '굿모닝 프레지던트' 한채영, '꽃보다 남자' 구혜선, 이보영, 김아중, 이상우, 정경호, 정겨운, 이수경 등 많은 분들께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일일이 스타들을 호명하며 인사했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는 수상자들이 수상소감 대신 워킹을 선보이기도 했다.
앙드레김은, 수상자 송윤아는 최고의 지성파 여배우라는, 김아중은 서구적 매력과 지성미를 지닌 인기스타라는, 한채영은 순수와 발랄을 동시에 지닌 고혹적인 미의 여신이라는 평을 내렸다.

또 구혜선은 다재다능한 스타라는, 이보영은 우아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라는, 김버은 귀공자풍 외모와 개성있는 연기로 인기절정인 스타라는 평을 했고 정경호는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매력이 넘치는 스타라는, 유승호는 아역스타에서 청소년 스타로 넘어간 인기 절정 스타라는 평을 내렸다.

하지만 함께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애, 김희선, 전도연, 박보영, 이시영, 김준 등은 개인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다.

‘2010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는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대중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한 문화예술인을 직접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로 4회를 맞았다. 앙드레김 측은 선정기준으로, 뛰어난 연기력과 품격있는 자기관리, 국내는 물론 세계 속에서 한국을 빛낸 업적, 이웃을 돕는 따뜻한 휴머니즘 등을 꼽았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