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0

'아이리스' 이병헌-김태희, 미공개 베드신 장면 '공개'

최종수정 2009.10.24 10:02 기사입력 2009.10.24 10:02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지상파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KBS2 '아이리스'의 이병헌, 김태희의 미공개 베드신이 공개된다.

케이블 영화채널 OCN측은 24일 "이병헌, 김태희의 미공개 베드신이 포함돼 있는 '아이리스' 3화 재편집본을 이날 오후 5시에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OCN이 공개하는 '아이리스' 3화 재편집 버전에서는 지상파 방송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두 주인공의 베드신이 선보일 예정이다.

현준(이병헌 분)과 승희(김태희 분)가 밀월여행을 가서 보낸 장면 중 32초가 새롭게 추가돼 방송되는 것.

하룻밤을 함께 보내면서 더욱 깊어지는 사랑의 장면을 통해 이후 사건들에서 보이는 두 사람의 간절한 사랑에 더욱 공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OCN측의 설명이다.
OCN측 한 관계자는 "지상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면이 별도로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베드신을 포함해 심의 등급은 '15세 이상 시청가'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오늘 본 뉴스

이시각 많이 보는 기사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

아시아경제 TV

주식고수들이 파헤친 증권가 ‘극...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고 싶을 때 메뉴를 선정하는 것은 어려운 숙제다. 너...
‘황금계좌’를 만드는 수익률의 ... 수많은 증시전문가들이 존재하는 여의도에서 ‘슈퍼개미양성소’의 검증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