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남이시네요' 극중 아이돌 '에이앤젤', 진짜 아이돌도 긴장하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오는 7일 첫 방송하는 SBS새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홍성창)속 꽃미남 아이돌 밴드 '에이앤젤(A.N.JELL)'이 실제 아이돌 그룹들을 긴장 시킬 예정이다.

장근석, 이홍기, 박신혜, 정용화 등 화려한 멤버로 구성된 '에이앤젤'이 '미남이시네요'의 OST에 참여하기 때문.
극중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선보이는 OST ‘여전히’와 ‘약속’은 벌써부터 드라마 게시판(http://tv.sbs.co.kr/anjell)을 통해 음원 공개 문의가 이어져 '에이앤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한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고 후렴구가 입 안에서 맴돈다”, “OST가 너무 좋아 벌써 다 외워 버렸다”는 등의 글을 게시판에 남기고 있다.

한편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4명의 주인공은 각각 멤버 별로 카리스마, 순수, 유머, 왕자님 외모 등 캐릭터를 확실하게 갖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는 그룹 내에서의 역할 뿐 아니라 극중 재미를 위해서도 중요한 포인트다.

특히 장근석이 맡은 ‘황태경’은 천재적인 작곡 실력과 피아노 연주 실력을 가진 리더지만, 결벽증을 가진 완벽주의자로 까칠함의 진수를 보여준다. 여린 속마음과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 포스로 그룹을 이끌어가는 맏형이다.

박신혜가 맡은 ‘고미남’ 역은 어리바리 실수투성이의 꽃미남으로 보호해주고 싶을 만큼 어리숙해 누나팬들의 모성애를 자극한다. FT아일랜드의 리더 이홍기는 팀 내에 꼭 필요한 분위기 메이커로 유머 담당 제르미를 연기한다.
신예 정용화는 부드러운 성격과 '샤방샤방'한 외모를 가진 신우 캐릭터를 통해 아이돌 그룹마다 꼭 있는 왕자님 캐릭터를 맡았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