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삼' 장회장의 두 아들 정우-태혁의 행동 관심 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오는 10월 1일 종영을 앞둔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이하 태삼)의 결말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30일 오후 9시 55분 방영된 '태삼'에서는 복수의 칼을 품고 있는 김정우(지성 분)와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못난' 아들로 살아온 장태혁(이완 분)이 배반을 도모하는 사실이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장민호(전광렬 분) 회장은 뒤늦게 김정우가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챈 후 후회와 연민의 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장 회장은 "정우에게 씻기 힘든 죄를 지었으니 죄를 씻을려면 남은 인생을 제대로 돌봐줘야 한다"며 후계자를 점찍어 놨다.

이런 사실을 알아챈 백실장(정호빈 분)은 "(태혁에게) 대정그룹의 주인공이 되는 것을 보고 싶다. 그 때까지 뭐든 도와주고, 그 때 원하는 것을 요구하겠다"고 당찬 발언을 서슴치 않았다. 태혁은 백실장(정호빈 분)과 손잡고, 자신의 아버지를 무너뜨릴 계획을 세웠다.

물론 '태삼'은 로맨틱 멜로 라인도 빼놓지 않았다.
정우는 이수현(성유리 분)은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손수 요리를 해서 정우를 기쁘게 하려던 계획은 음식 솜씨를 타박하는 정우 때문에 옥의 티라고 수현은 자위한다.

오히려 수현은 정우에게 자신과 만날 때 늘 요리 전담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 수현은 할 일이 많아서 음식 조리법을 배우지 못했다며, 앞으로 요리 당번은 정우라고 재차 주장했다.

백실장 일당의 계략은 현재 진행중이다. 서로가 서로를 믿지 못해서 불안감이 가중되기는 하지만, 계획 달성까지는 사뭇 진지다.

정우는 태혁이 백실장과 모종의 계획을 꾸미고 있다고 귀뜸하며, 장회장을 분노케 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