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성 50% "취해야 섹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이진수 기자] 영국 여성 가운데 절반 정도는 섹스 전 술 마시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은 여성용 위생·미용 용품 제조업체 펨프레시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인용해 여성 20명 중 1명꼴로 맨 정신에는 결코 섹스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2일(현지시간) 소개했다.
자기 몸에 대해 자신이 없어 술 기운을 빌려야 그나마 잠자리에서 과감해진다는 것. 이렇게 답한 여성이 조사 대상의 75%에 이르렀다.

18~50세 영국 여성 3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이들이 지금까지 경험한 섹스 상대는 평균 8명에 이르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 가운데 술 마신 뒤 상대한 남성이 적어도 5명에 이른다.

세 번의 잠자리 중 두 번은 다음날 상대방 남성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할 정도.
상대방 남성과 처음 잠자리를 같이 할 경우 40%는 ‘항상’ 좀 취해야 가능해진다고 답했다. 48.5%는 섹스 전 술 마시기를 좋아했다.

남편이나 남자 친구와 잠자리에 들기 전 술 마시기를 좋아한다는 여성은 75%다. 맨 정신에는 결코 섹스하지 않는다는 여성이 약 6%다.

절반 이상의 여성은 섹스 전 술 마시는 것을 데이트 과정의 일부로 생각하고 있었다. 따라서 으레 취중 상태에서 성관계를 맺게 된다는 것.

와인 한두 잔 걸쳐야 비로소 파트너와 잠자리에 들 수 있다고 답한 여성은 14%다.

펨프레시측은 이에 대해 “여성들에게 자신감이 결여된 결과”라고 분석했다. 그러니 자기 통제력을 상실한 취중 상태에서 하룻밤 로맨스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고.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