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픽하이, 깊어진 사운드 '명품공연' 선보여 …강혜정 관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그룹 에픽하이가 깊어가는 가을밤을 팬들과 함께했다.

에픽하이는 19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EPIK HIGH [e]PARADE 2009'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열고 2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호흡했다.
'Love Love Love'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에픽하이는 '평화의 날', 'Flow', Believe', 'Map the Soul' 등을 선보이며 1부 공연을 이끌었다.

1부 마지막 부분에서는 특히 내달 13일 군입대를 앞둔 다이나믹듀오(최자·개코)와 타이거JK, 팔로우 알토, 비지 등이 게스트로 참여,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타이거JK는 특유의 쇼맨십을 선보이며 무대에 대한 관객들의 몰입도를 120% 이끌어냈다.

'Fly'로 시작된 2부 공연에서 이들은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했다.

에픽하이는 '1분 1초', 'One'등 자신의 히트곡들은 물론 MBC '무한도전'에서 선보인 '바베큐'와 '전자깡패', 미쓰라의 솔로곡 '트로트'를 선보였다.
미쓰라는 '트로트'무대가 끝난 후 "트로트 활동을 계속 할 생각이다. 벌써 이렇게 숨이 차는데 언제까지 랩을 할 수 있겠냐"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타블로 역시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재치있고 거친 입담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7월 에픽하이와의 공동작업으로 리믹스 음반을 발매,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일레트로닉 부문 7위에 오른 바 있는 '플래닛 쉬버'의 밀도 있는 사운드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DJ 프리즈(DJ Friz), 필터(Philtre), 여성멤버 디에이치 스타일(dh-style)로 구성된 '플래닛 쉬버'의 사운드는 에픽하이의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예비신부 강혜정이 공연장에 깜짝 방문, 공연을 관람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