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훈, 10년동안 유재석에게 삐친 사연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10년동안 '무한도전'을 한번도 안봤다"

이훈이 14일 방송한 MBC '놀러와'의 '오누이 특집'에 출연해 10년 동안 유재석에게 삐친 사연을 고백했다.
이훈은 "유재석, 정준하 등이 활동하고 있는 야구단 '한'의 초창기 멤버였다"며 "군대에 있을 땐 휴가 때 형들을 만나기가 싫었다. 형들은 다들 잘 되고 있는데 나는 힘들어서 괜한 자격지심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훈은 이어 "하루는 외박을 나왔는데 형들이 굳이, 꼭 야구경기에 참석하라고 했다. 내키지 않았지만 가서 경기를 뛰고 난 후 자리를 옮겼을 때 형들이 아직 술 마시기엔 이르다며 자기들끼리 게임만 계속했다. 나는 게임도 잘 못해서 혼자 덩그러니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술만 마셨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갑자기 너무 화가 나서 마이크에 대고 '형들 정말 나쁜 사람들이다. 다시는 안봐. 하고 뛰쳐나왔다" 며 "그 뒤로 내가 힘들 때 나에게 상처 준 유재석, 정준하 등이 너무 미워 10년 동안 삐쳐 있었고, 심지어 '무한도전'도 절대 안 봤었다" 고 말했다.
이에 이경실은 사소한 일로 10년간 섭섭한 마음을 담아둔 이훈에게 ‘간장종지’ 같다고 그릇을 넓히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골방밀착토크' 의 '내 맘대로 랭킹 1.2.3'에서는 이경실의 '만약 성형 수술을 하면 부작용이 일어날 것 같은 연예인 베스트 3', 김신영의 '절대 같이 방송하기 싫은 연예인 베스트 3' 등을 공개했고 게스트들은 서로를 생각하며 준비한 선물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김태현과 김신영은 둘을 최고의 콤비로 만들어준 '행님아'를 재연해보는 시간을 가졌고, 또한 두 남매가 남몰래 준비해왔던 개그 코너를 최초로 선보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