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들 사탕 포장에 포르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국 웨스트요크셔주에서 두 아이를 둔 아버지 사이먼 심킨스씨는 애들이 즐겨 먹는 사탕 봉지 캐릭터에 기겁하고 말았다. 성행위 장면을 연상케 하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었던 것.

2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어느날 심킨스는 아이들에게 주려고 제과업체 하리보에서 제조한 '마오암' 캔디를 집어 들었다 깜짝 놀랐다.
포장지 속의 라임·레몬·체리 등 과일 캐릭터들이 서로 뒤엉킨 채 성행위를 하는 모습이었기 때문이다.


심킨스는 "레몬과 라임 캐릭터가 야릇한 표정으로 찰떡처럼 붙어 있는 모습은 포르노를 연상케 한다"며 "사탕 포장에서 남성으로 묘사된 라임 캐릭터의 표정이 음란하기 이를 데 없다"고 발끈했다.

심킨스는 "매장 매니저와 말다툼하다 아내가 탈진했을 정도"라며 분을 삭이지 못했다.
하리보의 대변인은 한 술 더 떠 "독일에서 이번 캐릭터들이 포장지에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2002년부터"라며 "밝은 표정의 '마오암맨'(라임 캐릭터)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고 자랑까지 했다.

1920년 독일에서 출범한 하리보는 현재 세계 최대 젤리·사탕 제조업체로 유럽과 미국에도 진출해 있다.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