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펙터클 '태삼', 지성-이완 차별화된 사랑법도 매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에서 주인공 지성과 이완이 극중 성유리에 대해 서로 다른 사랑법을 보여주고 있어 관심을 끈다.

영화 같은 스펙터클한 영상과 인물들의 다양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해 수목드라마 부문 정상을 유지하고 있는 ‘태양을 삼켜라’에서 지성이 연기하는 정우와 이완이 맡은 태혁, 두 남자의 차별화된 사랑법은 드라마의 또 다른 매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깡패와 해녀 사이에서 태어난 사생아 출신으로 선 굵은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정우는 고아원에서 유년시절을 보내며 거칠게 성장해 복수와 성공을 갈구하는 반항아적인 인물. 하지만 장민호 회장(전광렬 분)의 아들 태혁은 아버지의 왕국을 이어받기 위해 호텔 경영 수업을 받는가 하면 상류층의 매너와 국제 비즈니스를 익혀나가는 전형적인 재벌 2세다.

성장과정과 캐릭터가 다르다보니 이들이 펼치는 사랑의 표현 방식도 확연하게 다르다. 정우는 야생마 같은 기질 속에서도 사랑하는 여자 앞에만 서면 한없이 따뜻해지는 순정파이며 여자에게 쉽사리 다가서지 못하는 반면, 이완은 막강한 재력을 바탕으로 여자에게 거만하다 싶을 정도로 저돌적인 표현 방식을 택한다.

13일 방송분에서 정우는 아프리카 용병 생활 중 우연히 수현(성유리 분)을 만나 과거 고아원 시절을 설명하며 두 사람의 인연을 되새겼다. 어린 시절부터 이어온 애틋한 감정을 확인한 두 사람은 첫 키스에 이어 하룻밤을 함께 지낸다.
하지만 정우의 수현에 대한 사랑은 부드럽고 조심스럽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으면서도 정우는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수현이 깨어나기 전 용병 동료들이 있는 곳으로 향한다. 수현에게 결코 부끄럽지 않은 남자가 되겠다고 마음먹었기 때문. 총알이 빗발치는 아수라장에서 정우는 목숨을 걸고 차차보의 아들을 찾아 나선다. 자신감이 생기기 전까지는 수현에게 다가가지 않을 생각이다.

반면 태혁은 수현이 남아프리카공화국에 가 있는데 정우가 아프리카에 용병으로 가 있다는 사실을 듣고, 곧바로 수현에게 전화를 거는 적극성을 띤다. 그는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는 거니?’라고 직접적으로 묻는다. “네가 날 빨리 봐줬으면, 네 마음이 날 허락해 줬으면 좋겠다”고 종용하는데 주저함이 없다.

태혁의 밀어붙이기식 사랑은 속을 알 수 없는 정우의 사랑과 달리 가끔 수현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하지만 수현이 기다리는 사람은 정우뿐. 태혁은 그걸 알면서도 수현에 대한 마음을 접지 못하고,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 계획을 치밀하게 세운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태세다.

결국 아무리 수현의 마음이 정우에게 향해 있다고 해도 장민호와 태혁의 힘에 굴복할 수 없는 게 드라마가 기획해 놓은 수현과 정우의 운명. '태양을 삼켜라'는 스펙터클한 액션 영상과 더불어 이렇게 복잡미묘한 러브라인을 가미함으로써 흥미를 유발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