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it, Take it, Love it'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티저 마케팅은 주요 온라인 광고 사이트에서는 물론 삼성의 별도 사이트'Tap and Take(www.tapandtake.com)'에서도 사용자들의 참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진행된다.
$pos="C";$title="";$txt="";$size="550,372,0";$no="200908031125442197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또한 티저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Tap and Take' 라는 문구를 활용해 기발하고도 멋진 코멘트를 '트위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일간 25명에게 신제품 카메라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삼성디지털이미징은 최근 소셜네트워킹 트렌드에 맞춰 이번 티저 마케팅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커뮤니티사이트와 연계해 사용자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한편 삼성디지털이미징은 신제품 런칭 행사를 오는13일 뉴욕을 시작으로, 베이징·방콕·런던·서울 등 5개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