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양을 삼켜라' 관심 끄는 이유…액션-스릴-멜로 "다 있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첫 방송부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차지하고 나선 SBS ‘태양을 삼켜라’가 액션에서 스릴, 멜로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인공의 등장에 앞서 진구와 임정은의 활약이 돋보였던 지난주에 이어 15일 방송분에서는 지성과 전광렬, 성유리 등이 본격적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성과 그 패거리들, 전광렬과의 인연, 이완과 심은진의 격렬하고 쿨한 키스 장면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그동안 ‘태양을 삼켜라’는 다양한 캐릭터와 남아프리카공화국, 미국 라스베이거스 등 평소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장소의 등장, 남자 배우들의 현란한 액션 장면, 새로운 이야기 전개 등으로 큰 호기심을 불러 모아왔다. 이날 방송분은 이런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드라마가 주목을 받는 것은 흔치 않은 소재와 스토리를 전개하고 있기 때문. 첫 방송에서는 박정희 정권 때 깡패들을 상대로 한 노역 작업이 등장했다면, 이날 방송에서는 바다낚시 도박이 포문을 열었다. 극중 조상구가 진행하는 이 도박은 주어진 시간 30분 안에 미션인 감성돔을 잡으면 이기는 게임이다. 이마저도 조작하는 사람이 지성 일당이다.

소름이 돋을 만큼 섬뜩한 배우들의 연기도 시선을 잡는 데 충분했다. 전광렬은 숨 한 번 쉬기 힘들 정도의 긴 대사를 거침없이 내뱉거나 강렬한 빛으로 무장한 눈빛 연기 등 꽤나 어려운 연기를 베테랑답게 완벽하게 소화해 귀감이 되고 있다.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사냥용 엽총으로 지성을 겨누는가 하면, 자신의 일을 방해하려는 김용건을 찾아가 엄포를 놓을 때는 살기까지 느껴진다. 자신보다 연배가 위인 김용건에게 거침없어 쏟아내는 반말과 욕설 섞인 협박에서 그가 연기하는 인물이 얼마나 강렬한 캐릭터인지를 감지하게 한다.

주인공 지성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돼 돌아왔다. 지적할 것 없이 탄탄해진 몸매와 빼어난 수영 실력, 강렬한 카리스마가 엿보이는 눈빛 연기와 대사 처리 등 야성미 넘치는 남자 배우의 면모를 갖췄다. 각종 격투기 훈련과 더불어 이 드라마를 위해 오토바이 면허까지 딴 노력이 여실히 드러나는 대목. 전광렬을 구해내는 장면에서 보여준 현란한 액션은 지성의 액션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게 만든다.

이날 방송분에서 보여준 지성과 전광렬, 그리고 이완과의 관계는 향후 드라마의 중심축이 될 전망. 1부 방송분에 담기에는 너무나 많은 이야기를 담은 ‘태양을 삼켜라’가 앞으로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농축해 보여줄지 기대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