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주니어, 공연서 팬들과 호흡..13명 동물 캐릭터로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슈퍼주니어가 'SUPER SHOW II'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오는 17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아시아투어를 개최하는 슈퍼주니어는 관객들과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동물 캐릭터로 변신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 ‘카니발’은 강인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희철은 ‘고양이’, 한경은 ‘용’, 은혁은 ‘멸치’ 등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이 동물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과 같은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깃발을 공연장에서 판매, 관객들도 깃발을 이용해 멤버들과 함께 퍼포먼스에 참여하는 시간도 마련하게 된다.

이날 공연에는 슈퍼주니어 3집 이외에도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3집 앨범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슈퍼주니어는 ‘쏘리쏘리’에 이어 ‘너라고’로 또다시 태국에서 1위 행진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3집 타이틀곡 ‘쏘리쏘리’로 태국 채널'V' 카운트다운 아시안차트 8주 연속 1위의 신기록을 수립한 슈퍼주니어는 후속곡 ‘너라고’ 역시 동일차트에서 6월 넷째 주부터 7월 둘째 주까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너라고’가 수록된 3집 앨범도 태국의 대규모 음반체인점 GRAMOPHONE에서 발표하는 음반판매량 주간차트 GRAM ASIAN POP TOP10차트(7월 6일~7월 12일)에서 1위를 기록, 슈퍼주니어의 아시아 슈퍼스타다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