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양을~' 임정은 호연, 연출-촬영-시청자 모두 찬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배우 임정은의 연기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8일 첫 방송을 내보낸 SBS 새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 극 초반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임정은은 극중 남자 주인공 정우(지성 분)의 어머니 미연 역으로 특별출연해 '물을 만난 인어'와 같이 자신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였다.
특히 임정은은 제주 해녀로 분해 강도 높은 고난도 수중 연기를 거뜬하게 소화해 주위 스태프들의 찬사를 얻어냈다. 영화 '마린 보이'의 수중 촬영을 맡았던 박상훈 촬영 감독이 이번 임정은의 연기에 대해 "대한민국 여배우 중에서 수중 촬영을 가장 잘하는 배우"라는 극찬을 쏟아낼 정도.

'올인'에 이어'태양을 삼켜라'를 연출한 유철용 PD 역시 "그 동안 여리고 약한 배우인줄만 알았는데 연기의 감정몰입과 수중촬영, 그리고 열정에 임정은을 재발견하게 됐다"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주 해녀로 분한 임정은은 첫 등장부터 인어처럼 유연하게 잠수해 전복, 소라 등을 채취한 뒤 물 위로 올라오는 장면을 선보였다.

박정희 대통령이 집권하던 시절, 악질 깡패로 분류돼 제주도로 노역을 온 일환(진구 분)은 탈출을 시도하고, 총상을 입은 상태에서 해녀 미연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미연과 일환 사이에서 잉태된 정우를 낳는 출산 장면에서 임정은은 혼신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방송 직후 해당 드라마 홈페이지의 시청자게시판을 통해 임정은의 연기에 대한 호평과 함께 격려와 응원 댓글을 쏟아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