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밥줘' 김혜선, 처음 만난 최수린에 삿대질 "미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탤런트 김혜선이 처음 만난 동료 최수린에게 과격하게 대한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MBC 일일드라마 '밥 줘'(극본 서영명, 연출 이대영 이상엽)에서 세 자매의 맏언니 영심 역을 맡고 있는 김혜선은 동생 영란(하희라 분)의 남편인 선우(김성민 분)의 옛 애인 화진 역의 최수린에게 첫 대면임에도 불구하고 삿대질을 하며 욕을 퍼부었다.

극중 동생 영란이 화진에게 따귀를 때리며 선제공격한 뒤 화진이 휘두르는 가방에 맞을 상황에서 이를 저지하고 나선 것. 영란의 뒤를 쫓던 영심은 동생이 위험에 처하자 쏜살같이 나타나 화진의 핸드백을 낚아채며 무차별 삿대질을 퍼붓는다.

이 장면에서 김혜선은 "최수린씨와 오늘 처음 만났는데 삿대질을 하며 욕부터 해서 너무 미안하다"며 무례하게 대할 수밖에 없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안타까움과 미안한 마음을 토로했다.

이날 촬영현장에는 김혜선의 실감나는 연기에 동네 주민들은 진짜 무슨 일이 벌어진 줄 알고 모여들었을 정도였다.

하지만 상대방과 기싸움을 하는 진지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촬영에서는 계속해서 웃음이 터지는 상황이 초래됐다. 김혜선의 대사가 원인. "선우는 원래 내 남자였다"며 물러날 기색이 전혀 없는 화진에게 영심은 "내가 살이 괜히 찌는 줄 아니? 바로 너 같은 것들 깔아뭉개려고 붙이고 다니는 거야!"라고 쏘아붙인다.

대본을 집필한 서영명 작가는 대사 끝에 '혜선씨 미안!'이라는 메모를 남기기도 했다. 작가의 재치 있는 맞춤대사에 김혜선은 연습 중 계속 웃음이 나 "정말 이 대사 못하겠다"고 선언했지만, 현장에서는 맛깔스럽게 소화해 베테랑 연기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밥줘'는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선우와 화진의 과거사가 점차 드러나면서 영란의 부부관계에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전망이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