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영상]'트랜스포머2' 내한팀, 이틀 연속 지각으로 '원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윤태희 기자]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마이클 베이 감독 등 영화 '트랜스 포머: 패자의 역습'(이하 '트랜스포머2') 팀이 10일 이틀 연속 이어진 지각 사태로 취재진의 원성을 샀다.

배우 및 감독들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복합문화관 크링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트랜스포머2' 기자간담회에 예정 시각보다 25분 가량 늦게 도착했다.

이들은 9일 밤 레드카펫 행사에도 빗속에서 1시간 20분 가량 지각해 팬들과 취재진을 기다리게 한 데 이어 이번 공식 기자회견에서도 아무런 예고없이 25분 가량 시간을 지연시켜 빈축을 샀다.

이에 대부분의 사진기자들은 감독과 두 배우가 도착하기 전 기자회견장에서 보이콧을 선언하며 철수했다.

우여곡절 끝에 시작된 공식 기자간담회에 모습을 드러낸 두 배우와 감독은 포토타임 도중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 남아 있던 취재진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또 메간 폭스는 '매춘부 논란'에 대해 "문자 그대로의 의미가 아니었으며 내가 보고 느낀 바를 표현한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영웅주의에 관심을 보였다는 마이클 베이 감독은 영화를 통해 "일본에서 트랜스포머를 처음 만든 사람을 만났다"며 "그의 바람대로 희생 정신, 무사(사무라이) 정신을 영화를 통해 엿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트랜스포머2' 내한 행사는 주최 측의 미숙한 진행과 더불어 배우들의 불성실한 태도로 많은 취재진과 팬들의 불만을 샀다.

'트랜스포머2'가 앞으로 2주 정도 개봉이 남은 상황에서 어떻게 이미지를 쇄신시킬지 지켜볼 일이다.

한편 '트랜스포머2'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영상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