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샤이니-다비치, MKMF 신인상 남녀부문 수상

최종수정 2008.11.15 19:56 기사입력 2008.11.15 19: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샤이니, 다비치가 2008 MKMF(엠넷케이엠뮤직페스티벌)의 남녀부문 신인상을 차지했다.

샤이니와 다비치는 15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MKMF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고 벅찬 감동을 표했다.

신동욱, 윤지민으로부터 상을 받은 다비치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말한 후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더니 "저희 회사에서 저희를 만들어주신 소속사 식구들, 부모님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차분하게 말했다.

원더걸스, 류덕환으로부터 상을 건네받은 샤이니는 감격의 눈물을 쏟으며 "감사드리는 분들을 말씀드리겠다. 저희 아버지 이수만 선생님, 소속사 식구들, 부모님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선배님들이 있기에 우리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들이 수상소감을 말하는 동안 눈가가 촉촉히 젖은 시아준수의 모습이 보이기도 했다.


남자부문 후보에는 '이노래'의 2AM, '10점 만점에 10점'의 2PM, '사랑해'의 마이티마우스, '누난 너무 예뻐'의 샤이니, '어리지않아'의 유키스가 올랐다.

여자부문 후보에는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다비치, '여우가'의 문지은, '샨티샨티'의 선하, '키스 미 키스 미'의 이현지, '남자 때문에'의 주가 올랐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