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지호와 샤이니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정면 대결

최종수정 2008.10.30 10:39 기사입력 2008.10.30 10:3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배우 오지호와 샤이니가 드라마에서 카메오 대결을 펼친다.

오지호와 샤이니는 다음달 1일 방송될 KBS2 주말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동 시간대 방송되는 라디오 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했다.

극중 라이벌 관계에 놓인 전설(김성수 분)과 강민(김산호 분)은 자신이 맞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청취율 조사기간을 맞아 자존심 대결을 벌이며 그에 따른 초특급 게스트로 오지호와 샤이니가 출연하게 된 것.

특히 오지호는 김성수와 10년 이상의 각별한 우정으로 카메오 출연 제안에 흔쾌히 출연하게 됐다.

오지호는 "김성수가 오랜만에 하는 주말드라마인 만큼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연기자가 됐음 좋겠다"며 "'내 사랑 금지옥엽'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이어 김성수는 "김지호와 10년 이상 지내왔지만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 같이 연기한 적은 처음"이라며 "나를 위해 흔쾌히 출연해 준 김지호에게 고맙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샤이니는 첫 드라마 촬영임에도 불구, 열연을 펼쳐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샤이니는 좋아하는 배우로 지현우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