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애경백화점, 인터파크에 입점한다

최종수정 2008.10.27 09:28기사입력 2008.10.27 09:28

애경백화점이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와 제휴한다.

애경백화점은 27일부터 인터파크에 '애경백화점관'을 만들어 입점하고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경백화점 구로본점, 수원점, 삼성플라자에 입점중인 300여개 브랜드 3만여개 상품이 인터파크 애경백화점관에서 판매되고 점차 입점 브랜드ㆍ제품 수를 늘려갈 계획이다. 애경백화점은 2009년 8월까지 약 6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애경백화점과 인터파크는 상품구색ㆍ마케팅 능력을 강화해 상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경백화점은 이번 입점으로 온ㆍ오프라인에서 규모를 활발히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애경백화점은 구로본점ㆍ수원점ㆍ삼성플라자(2007년 3월 인수)에 이어 내년 상반기 경기도 평택에 4호점을 개점할 계획으로 현재 마무리 작업을 진행중이다. 애경백화점은 올해 3월에는 G마켓에 '애경백화점ㆍ삼성플라자관'을 오픈해 영업중이다.

애경백화점 관계자는 "인터파크는 백화점 브랜드를 공급해줄 수 있는 파트너와의 제휴가 필수적이었고 애경백화점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 이외에 신규채널을 개척해나가는 과정에서 인터파크와 제휴를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애경백화점은 이번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인터파크 내 애경백화점관에서는 백화점 파워 브랜드를 60~89% 할인 판매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쇼핑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nomy.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네티즌의견 0개가 있습니다.
댓글쓰기

이 시각 주요정보

오늘 본 뉴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