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9.05.22
다음
1
[포토] 최별하 '몸매 실화?'

최별하 '몸매 실화?'

레이싱모델 최별하가 과감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별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어깨 익은거 실화?"로 시작하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별하는 가슴라인이 부각되는 수영복을 입고 보디라인을 과시하고 있다.

2
[포토] '더위가 싹~'

'더위가 싹~'

21일 강원 홍천군 오션월드에서 홍보 모델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3
'취존생활' 채정안 "필라테스, 관에 뼈가 예쁘게 누워있었으면"

'취존생활' 채정안 "필라테스, 관에 뼈가 예쁘게 누워있었으면"

배우 채정안이 자신의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21일 첫 방송된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는 배우 채정안, 이시영, 조재윤, 셰프 이연복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채정안은 취미생활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그동안 먹고 살기 바빠서 취미라고 하면 사치라고 생각했고 무기력했고 게으른 것도 있었다"면서 "이제 할 때도 되지 않았나. 더 늙기 전에"라고 말했다. 채정안은 일어나자마자

4
[포토] 브래드 피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훈훈한 투샷'

브래드 피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훈훈한 투샷'

21일 오후(현지시각)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경쟁부문 진출작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레드카펫에 참석한 배우 배우 브래드 피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5
[포토] 조여정 '칸의 여신'

조여정 '칸의 여신'

21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기생충’ 레드카펫에 참석한 배우 조여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6
[포토] 김서영 '스트레칭하는 인어공주'

김서영 '스트레칭하는 인어공주'

21일 오후 경북 김천 실내스포츠수영장에서 열린 2019 경영 국가대표 2차 선발대회에서 김서영(경북도청)이 개인혼영 200m 출전을 앞두고 몸을 풀고 있다.

7
소유진, '스냅챗'으로 찍은 백종원 사진 공개

소유진, '스냅챗'으로 찍은 백종원 사진 공개

배우 소유진이 백종원의 어린이 사진을 공개했다. 소유진은 22일 자신의 SNS에 “아침에 촬영 가는 백주부 메이크업해주다가. '뭐여 이게? 이거 재밌네' '아 나가야 된다고' '찰칵. 잘 다녀오세요' 오늘은 #고교급식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아기 얼굴’을 만들어 주는 어플리케이션 ‘스냅챗’을 이용해 어린 아이로 변신한 백종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을

8
[포토] 체리블렛 유주 '깜찍한 안무'

체리블렛 유주 '깜찍한 안무'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걸그룹 ‘체리블렛’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9
[포토] '기생충' 배우들 당당한 발걸음

'기생충' 배우들 당당한 발걸음

21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기생충’ 레드카펫에 참석한 봉중호 감독과 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
[포토] 레드카펫 밟은 '기생충'

레드카펫 밟은 '기생충'

21일(현지시간)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열린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기생충’ 레드카펫에 참석한 봉준호 감독과 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