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9.03.26
다음
1
[포토] 아리아니 셀레스티 '레오파드의 유혹'

아리아니 셀레스티 '레오파드의 유혹'

이종격투기 UFC의 링걸로 이름을 알린 모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일상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아리아니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리아니는 호피무늬의 수영복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2
[포토] '넘치는 몸매 부심'

'넘치는 몸매 부심'

2018 미스맥심 우승자 모델 이아윤이 우월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이아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머리 김완선 같다고 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아윤은 거울 앞에서 자신의 몸매를 관찰하고 있다. 이아윤의 도발적인 포즈와 군살 없는 몸매가 이목을 끈다.

3
[포토] '박력 넘치는 트월킹'

'박력 넘치는 트월킹'

걸그룹 레이샤의 고은이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최근 고은은 자신의 SNS에 트월킹 댄스를 추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은은 청바지에 티셔츠 차림으로 리듬에 맞춰 춤을 추고있다. 노출 없는 의상에도 고은의 섹시한 춤사위와 군살없는 몸매가 조화를 이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4
[포토] '한 마리 새처럼'

'한 마리 새처럼'

25일(현지시간) 호주의 뉴사우스웨일스 시드니 로슬린패커극장에서 열린 시드니 댄스 컴퍼니의 미디어콜 행사에서 댄서들이 'Cinco'의 한 장면을 선보이고 있다.

5
[포토] 블랙핑크 제니 금발 티저 공개

블랙핑크 제니 금발 티저 공개

컴백을 앞둔 블랙핑크 제니가 파격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개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9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제니는 금발로 파격 변신을 꾀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독특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오묘한 눈빛으로 화면을 압도했다. 지난 25일 리사의 개인 티저 포스터

6
[포토] '하의실종' 이유비, '앙상한 다리라인 노출'

'하의실종' 이유비, '앙상한 다리라인 노출'

배우 이유비가 하의실종 룩을 공개했다.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따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후드티셔츠로 멋을낸 이유비는 하의실종 룩에 닫소 말라보이는 다리라인이 드러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7
[포토] 얼굴 가리는 김다운

얼굴 가리는 김다운

이희진 씨 부모살해 사건' 피의자 김다운이 검찰에 송치하기 위해 26일 오후 경기도 안양동안경찰서에서 나오고 있다.

8
[포토] '간지러워요'

'간지러워요'

26일 오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앞 도로에서 송파구청 관계자들이 고압 세척기를 이용해 서울올림픽 기념 조형물을 세척하고 있다. 2019.3.26

9
[포토]안중근 의사 영정 앞 고개 숙인 日 추모객

안중근 의사 영정 앞 고개 숙인 日 추모객

26일 서울 남산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열린 안중근 의사 순국 109주기 추모식에서 스기와라 토시노부 일본 미야기현 구리하라시 국제교류협회장(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헌화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am@

10
[포토] 굳게 입다문 박양우 후보자

굳게 입다문 박양우 후보자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자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 출석, 의원들 질의를 듣고 있다./윤동주 기자 doso7@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