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8.09.10
다음
1
[포토] 최소미 '폭발적인 바디라인'

최소미 '폭발적인 바디라인'

인터넷방송 BJ 출신 인기 모델 최소미가 폭발적인 볼륨을 뽐냈다. 최소미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으로 추울 때 온수 풀에서 노는 게 더 좋아 밤이라 그런지 화이트 비키니가 더 예뻐보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은 부산의 한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부산 바닷가를 뒤로 한 채 최소미가 수영장에 걸터앉아 포즈 취하고 있다. 아찔한 하얀색 비키니와 최소미

2
[포토] 낸시랭-이소희 '양보없는 대결'

낸시랭-이소희 '양보없는 대결'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근황을 공개했다. 낸시랭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거진 맥스큐(MAXQ)창간 8주년기념 10월호 표지 & 화보 촬영 중에 핸드폰 스틸컷~^^”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트니스 모델 이소희와 함께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낸시랭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터질듯한 볼륨감이 눈길을 끈다. 한편 머

3
판빙빙, 수갑·족쇄 찬 사진 게재…여전히 행방 묘연

판빙빙, 수갑·족쇄 찬 사진 게재…여전히 행방 묘연

중국 배우 판빙빙의 행방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판빙빙이 수갑을 찬 사진이 게재돼 진위여부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8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판빙빙으로 추측되는 여성이 수갑과 족쇄에 묶인 채 중국 공안 사이에 서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 중국 누리꾼들은 판빙빙이 중국 정부에 의해 감금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만 사진의 합성 가능성을 두고 진위여부 논란도

4
[포토] 러블리즈 이미주 '유려한 S라인'

러블리즈 이미주 '유려한 S라인'

'DMC 페스티벌 2018 코리안 뮤직웨이브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가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5
[포토] 선미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선미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DMC 페스티벌 2018 코리안 뮤직웨이브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가수 선미가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6
[포토] 아이유 '무결점 클로즈업'

아이유 '무결점 클로즈업'

글로벌 러닝 대회 '2018 런온 서울(2018 RUN ON SEOUL)'가 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가수 아이유가 열창하고 있다.

7
[포토]러시아 경찰에 끌려가는 10대 소녀

러시아 경찰에 끌려가는 10대 소녀

9일(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경찰이 연금개혁 항의 집회에 참석한 10대 소녀를 체포해 이송중이다. 외신들은 이날 러시아 전역에서 연금개혁 항의 시위가 벌어져 840여명 가량의 시민이 체포됐다고 전했다.

8
[포토] (여자)아이들 수진, '강렬한 빨간머리'

(여자)아이들 수진, '강렬한 빨간머리'

'DMC 페스티벌 2018 코리안 뮤직웨이브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9
[포토] (여자)아이들 우기 '심쿵'

(여자)아이들 우기 '심쿵'

'DMC 페스티벌 2018 코리안 뮤직웨이브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10
[포토] 두바이발 승객 건강상태 체크

두바이발 승객 건강상태 체크

국내에서 3년 만에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환자가 발생한 가운데 1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검역소 직원들이 두바이발 대한항공 탑승객들의 건강상태를 전수조사하고 있다./영종도=강진형 기자aymsdream@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