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8.09.07
다음
1
[포토] '몸매 때문에…넋 나간 원숭이'

'몸매 때문에…넋 나간 원숭이'

러시아 출신 모델 아나스타샤 키비코가 원숭이와 함께한 순간을 공개했다. 아나스타샤 키비코는 최근 SNS에 원숭이를 안고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아나스타샤의 육감적인 몸매 탓에 시선을 둘 곳을 찾지 못한 듯 멍한 표정의 원숭이를 물그럼히 바라보는 아나스타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2
[포토] '남심 홀리는 눈빛'

'남심 홀리는 눈빛'

미국 출신의 배우 아리엘 윈터가 SNS에서 근황을 전했다. 아리엘 윈터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리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아리엘은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은 아리엘 윈터는 옅은 미소를 지은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조화를 이룬 파격적인 드레스가 묘하게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3
[포토] 관샤오퉁 '중국 국민여동생의 등장'

관샤오퉁 '중국 국민여동생의 등장'

6일 (현지시간)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열린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중국의 국민여동생 관샤오퉁 (Guan Xiaotong)이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4
[포토] 공원소녀 서경 '섹시큐트'

공원소녀 서경 '섹시큐트'

공원소녀(GWSN) 데뷔 앨범 '밤의 공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공원소녀 서경이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5
[포토] 손나은 '담고싶은 라인'

손나은 '담고싶은 라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인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손나은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화보촬영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청바지에 티셔츠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살짝 올라간 상의에 드러난 늘씬한 허리라인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6
[포토] '얼굴 없는 수녀'

'얼굴 없는 수녀'

6일(현지시간) 포르투갈의 리스본에서 코믹콘 2018이 열렸다.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얼굴 없는 수녀의 코스튬을 선보이고 있다.

7
[포토] 블랙핑크 리사 '인형미모'

블랙핑크 리사 '인형미모'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K현대미술관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8
[포토]기자간담회 연 이희숙 한국소비자원장

기자간담회 연 이희숙 한국소비자원장

이희숙 한국소비자원장이 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am@

9
[포토]기자간담회 연 이희숙 한국소비자원장

기자간담회 연 이희숙 한국소비자원장

이희숙 한국소비자원장이 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문호남 기자 munonam@

10
[포토]수소업계 혁신성장 위안 현장 방문

수소업계 혁신성장 위안 현장 방문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7일 서울 강서구 엘켐텍에서 열린 '혁신성장을 위한 현장 소통 간담회'에 참서 회사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강진형 기자aymsdream@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