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여름] 하이트진로, 하이트 한정판·필라이트 신제품으로 공략
[유통가 여름] 하이트진로, 하이트 한정판·필라이트 신제품으로 공략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유흥시장을, 대세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
2018.06.19 11:40

[유통가 여름]종가집의 솜씨·정성까지 담아낸 밥·반찬·국
[유통가 여름]종가집의 솜씨·정성까지 담아낸 밥·반찬·국
대상 종가집 프리미엄 간편한식 ‘종가반상’ 대상의 프리미엄 간편한식 브랜드 '종가반상'은 한식 전문성을 강화하고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나가고 있다. 종가집이 ...
2018.06.19 11:40

[유통가 여름]100여개국 진출, 식품한류 앞장서는 신라면블랙
[유통가 여름]100여개국 진출, 식품한류 앞장서는 신라면블랙
농심 '신라면블랙' 농심이 지난해 말 새롭게 선보인 '신라면블랙'은 세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00여개국에 진출해 식품한류를 일으키고 있는 '신라면'에 신...
2018.06.19 11:40

[유통가 여름]CJ오쇼핑, 아티스트와 협업 여름 패션 이끈다
[유통가 여름]CJ오쇼핑, 아티스트와 협업 여름 패션 이끈다
CJ오쇼핑이 아티스트의 협업해 만든 여름 티셔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엣지(A+G)’는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 한...
2018.06.19 11:40

[유통가 여름]면역 관리·피로 개선 프리미엄 활력 앰플
[유통가 여름]면역 관리·피로 개선 프리미엄 활력 앰플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바이탈릭서' 아모레퍼시픽은 활동적으로 생활하면서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리코스'의 내추럴 뷰티푸드 '바이탈릭서'를 선보였...
2018.06.19 11:40

[유통가 여름]현대百, 여름 맞아 해외브랜드 대대적 할인 행사
[유통가 여름]현대百, 여름 맞아 해외브랜드 대대적 할인 행사
현대백화점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 혜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1일까지 수입 캐주얼 브랜드를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하는 '...
2018.06.19 11:40

[유통가 여름]개성 넘치는 배트맨·슈퍼맨 디자인 남성용 여행키트
[유통가 여름]개성 넘치는 배트맨·슈퍼맨 디자인 남성용 여행키트
LG생활건강 ‘보닌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LG생활건강이 최근 선보인 '보닌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는 여름철 완벽한 남성의 여행을 완성해줄 제품이다. ...
2018.06.19 11:40

엎친 데 덮쳤다…"백화점도 월 2회 의무휴업 위기"
엎친 데 덮쳤다…"백화점도 월 2회 의무휴업 위기"
국회에선 백화점 3사 불러 "월 2회 의무휴업 방안 마련하라" 요구 정부·지자체는 월2회 의무휴업 복합쇼핑몰 범주 안에 백화점까지 검토 대형마트와 복합쇼핑몰에 ...
2018.06.19 11:14

[규제의 역설-中]'사각지대' 외국계 전문점…골목상권 '급습'
[규제의 역설-中]'사각지대' 외국계 전문점…골목상권 '급습'
국내 기업, 깐깐한 규제로 새점포 열기 힘든데 이케아·유니클로 전문점 타이틀 걸고 매장수 확대 국내 유통기업들이 오프라인 규제에 가로 막혀 줄줄이 폐점하는 동안 ...
2018.06.19 11:05

"인공지능 이발기까지 등장"…반려견 셀프 미용족 늘어나는 이유는
"인공지능 이발기까지 등장"…반려견 셀프 미용족 늘어나는 이유는
개를 소유한다는 관점에서 벗어나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반려 문화' 정착 반려견 심리, 건강, 편의 측면에서 접근하는 인식 정착 이유로 셀프 미용족 늘어 16살 ...
2018.06.19 10:59

'아쉬운 패배' 스웨덴戰…국민 야식 '치맥'은 웃었다(종합)
'아쉬운 패배' 스웨덴戰…국민 야식 '치맥'은 웃었다(종합)
편의점 3사 저녁시간 매출 급증 BHC 치킨 주문량 전주대비 80% 증가 18일 오후 치러진 '2018 러시아 월드컵' 우리나라 첫 경기인 스웨덴전에선 국민들의 응원 열기 속에...
2018.06.19 09:56

KFC, KG그룹 합류 1년만에 ‘환골탈태’…매출 10% 성장
KFC, KG그룹 합류 1년만에 ‘환골탈태’…매출 10% 성장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KG그룹 가족사로 합류한지 1년 만에 10% 이상의 매출액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수년 간 하락세를 보이던 매출액이 성...
2018.06.19 09:42

노스페이스, ‘2018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2018 키즈 서머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8 키즈 서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활동적인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활동과학 시스템을 적용한 이번 컬렉션은 ...
2018.06.19 09:38

유니클로, 세계 난민의 날 기념 ‘제 4회 난민영화제’ 후원
유니클로, 세계 난민의 날 기념 ‘제 4회 난민영화제’ 후원
유니클로가 세계 난민의 날을 기념하며 진행된 ‘제 4회 난민영화제’를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난민영화제는 난민지원네트워크가 2015년부터 주최해온 행사로 유니클...
2018.06.19 09:34

로이드, '드리미 머메이드' 컬렉션 출시
로이드, '드리미 머메이드'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로이드'가 '드리미 머메이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썸머 컬렉션 시리즈로 진주, 조개 등 바다의 느낌이 ...
2018.06.19 09:23

미니스톱, 알싸한 매운맛 '마라치킨바' 출시
미니스톱, 알싸한 매운맛 '마라치킨바'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은 마라소스를 사용한 순살치킨 ‘마라치킨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라는 중국 쓰촨성 지방의 대표적인 요리 재료로 알싸한 매운맛으로 최근 ...
2018.06.19 09:21

신라免, 멤버십 가입 1분…여권 자동 인식 도입
신라免, 멤버십 가입 1분…여권 자동 인식 도입
신라면세점은 여권 자동 인식 기능을 도입해 멤버십 신규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QR코드와 여권 자동 인식 기능을 도입해 멤버십 회원가...
2018.06.19 09:15

이베이코리아, 소방용품 아이디어 공모전 네티즌 투표
이베이코리아, 소방용품 아이디어 공모전 네티즌 투표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다음달 2일까지 ‘히어히어로(Here, Hero) 소방용품 아이디어 공모전’ 네티즌 투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이베...
2018.06.19 09:10

아이더,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 출시
아이더,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 출시
아이더가 ‘서머 스포티브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더 ‘레녹스 샌들’은 샌들과 슬리퍼로 모두 활용 가능한 투인원 스포츠 샌들이다. 발목 뒤쪽 스트...
2018.06.19 09:08

월드컵 스웨덴戰 응원 열기 후끈…편의점 매출 '껑충'
월드컵 스웨덴戰 응원 열기 후끈…편의점 매출 '껑충'
서울시청 인근 편의점 맥주 판매 3000% 증가 18일 오후 러시아 월드컵 한국 국가 대표팀의 첫 경기인 스웨덴전을 응원하는 인파로 인해 편의점 매출도 들썩인 것으로 나...
2018.06.19 09:04

CJ오쇼핑, 청소년 영어캠프 비용 전액 지원…21일까지 참가 신청
CJ오쇼핑, 청소년 영어캠프 비용 전액 지원…21일까지 참가 신청
CJ오쇼핑은 여름방학을 맞은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시아교류협회와 연계해 ‘제2회 영(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를연다고 19일 밝혔다. 3000만원 상당의 ...
2018.06.19 08:53

메디힐, 이색 클렌징템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 출시
메디힐, 이색 클렌징템 ‘필로소프트 클렌징’ 2종 출시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클렌징 단계를 줄여주는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2018.06.19 08:50

GS25, 편의점 최초 하이패스 단말기 판매
GS25, 편의점 최초 하이패스 단말기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9일부터 한국도로공사와 손을 잡고 하이패스 단말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편의점에서 하이패스 단말기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2018.06.19 08:47

아리따움, 스마트클럽 100만 회원 돌파
아리따움, 스마트클럽 100만 회원 돌파
아모레퍼시픽은 편집숍 '아리따움'의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 클럽은 지난 1월 서비스 시작 후 50일 만에 가...
2018.06.19 08:44

피죤, '습기제로 옷장형' 출시
피죤, '습기제로 옷장형' 출시
피죤이 옷걸이형 습기 제거제 ‘습기제로 옷장형’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피죤 습기제로 용기형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
2018.06.19 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