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이용약관
  1. HOME
  2. 구독문의
  3. 구독FAQ

구독신청

  • Q.신문구독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온라인상에서 구독신청을 하시면 아시아경제 콜센타에서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콜센터 직원과의 전화통화가 끝나면 구독신청이 완료됩니다.
  • Q.신문 및 잡지 정기구독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 A.아시아경제 콜센터 Tel. 02) 2200-2200 / Email. nadiel@asiae.co.kr
  • Q.신문 구독 신청을 하면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A.신청한 날로 익일 오후부터 신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 신청을 한 다음날이 공휴일인 경우공휴일 이후부터 신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Q.신문이 배달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 A.아시아경제신문은 석간신문입니다. 매일 오후 시간에 각 가정으로 배달되고 있습니다.
    만약 신문을받지 못하셨다면 콜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아시아경제 콜센터] 02) 2200-2200
  • Q.신문 구독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A.주소지 변경 시 담당 직원에게 전화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 기존 주소, 새 주소 등을 알려주시면, 담당직원이 즉시 주소 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및 기타 질문이 있을 경우에도 연락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시아경제 콜센터] 02) 2200-2200 (e-mail : nadiel@asiae.co.kr) 으로 전화주시면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 Q.법인일 경우 세금계산서나 영수증은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나요?
  • A.세금계산서나 계산서 발급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넣으시고 아시아경제 담당자(nadiel@asiae.co.kr)에게 메일로 요청하시면 확인 후 발급,
    송부해 드립니다.

    FAX: 02) 2200-2113
    세금계산서 담당자 전화번호: 02) 2200-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