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앨리아 쇼캣과 3번째 열애설...LA서 공연 관람

최종수정 2020.03.10 21:18 기사입력 2020.03.10 21:18

댓글쓰기

지난해 브래드 피트 측 "예술가 친구 중 한 명" 열애설 부인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피트/사진=연합뉴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피트/사진=연합뉴스



[아시아경제 김수완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57)가 26세의 연하 배우 앨리아 쇼캣(31)과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미국 TMZ 등 다수의 연예 매체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가 LA의 한 공연장에서 앨리아 쇼캣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와 앨리아 쇼캣은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썬더 캣'을 관람했다. 이들은 일행들과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공연 내내 브래드 피트와 앨리아 쇼캣은 특별한 스킨십은 없었으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이들은 지난해 11월 할리우드에서 열린 래퍼 카니예 웨스트의 콘서트에 함께 참석해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또 콘서트 일주일 전 LA서 열린 미술 전시회에도 나란히 참석한 바 있다.


당시 브래드 피트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로맨틱한 관계가 아닌 친구일 뿐이다. 낭만적인 사이가 아닌 브래드 피트가 어울리는 예술가 친구 중 한 명"이라며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다.


또 지난해 9월에는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등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돼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16년부터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김수완 기자 suw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