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마켓 돋보기] 가을 여행에는 ‘더 참치 투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슈퍼마켓 돋보기] 가을 여행에는 ‘더 참치 투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명절이면 통조림 선물 세트는 인기 아이템중에 하나였지만 요즘은 흔한 선물세트가 아니다. 장식장 한켠을 채워 주었던 든든한 통조림이 의외로 귀해졌다.

통조림중에서도 참치는 요리에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어 비상식으로 항상 준비해 두고 있다. 기름에 절여진 기본 참치에서부터 찌개용, 쌈장용, 카레, 자장, 불고기맛 등이 가미된 참치, 밥에 올려 먹는 참치, 비벼 먹는 참치까지 아직도 맛보지 못한 참치들이많은데 가을 여행에 함께 하면 좋을 ‘더참치 투고’가 주인공이다.
1인 가구의 증가와 가정 간편식시장 성장에 따라 소비 트랜드 변화에 맞춘 것으로 ‘더참치 투고’는 봉지를 뜯어서 바로 먹는 형태의 참치제품이다.

‘노 드레인’(No Drain)공법을 적용해 기름이 참치 살코기에 스며들어 기름이 흐르지 않으면서도 식감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소포장 파우치에 1인분 기준으로 담겨 있어 야외 활동중이나 여행중에 언제 어디서나 파우치를 뜯기만 하면 간단히 맛볼수 있다.

'더참치 투고 레몬페퍼'는 참치에 상큼한 레몬즙과 후추로 풍미를 더해 신선한 샐러드를 넣어 먹기 좋은 제품이며, '더참치 투고 크림&버터'는 부드러운 크림버터와 고소한 체다치즈 시즈닝이 참치와 어우러져 샌드위치나 빵에 넣어 먹기 알맞다.'더참치 투고 칠리'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매콤한 칠리소스로 참치를 버무린 제품으로 나쵸나 감자튀김 등 간단한 맥주 안주에 곁들여 먹기 좋고 '더참치 투고 바비큐'는 바비큐 특유의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맛과 참치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햄버거나 또띠아에 활용하게 좋고 '더참치 투고 키즈'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유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 성분을 더한 어린이 맞춤형 제품이다.
글ㆍ사진=이미경(요리연구가, 네츄르먼트 http://blog.naver.com/poutia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