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000% 아난티 능가하는 1천원대 실적 황제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이은 적자에서 300억대 흑자를 돌파하며 1천원에서 3만원까지 3,000% 폭발한 ‘아난티’와 400억대 흑자 턴어라운드 성공으로 1,500% 급등한 ‘비에이치’는 이제 잊어도 좋습니다.


오늘 역대급 기록을 갈아치울 단돈 1천원대 실적 황제주를 발굴하여 긴급 제시합니다.

이 종목은 올해 매출이 1조 2천억을 돌파하고, 영업이익은 무려 900억 이상 폭증하는데 주가는 아직도 1천원대 바닥에 있다 보니~ 눈치 빠른 기관과 외국인이 3,000만주 이상의 물량을 조용히 쓸어 담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특히, 수백조 해외 프로젝트 사업에 내노라는 대기업들을 모두 제치고 국내 최초로 진출하는데 성공했고,


현재까지 계약된 수주 금액만 시가총액의 15배인 3조원을 넘어서고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재료가 조금이라도 노출되는 날엔 추격매수조차 불가능할 것입니다.

게다가 차트의 흐름마저 3,000% 날아간 ‘아난티’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상한가 문닫고 날아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라는 것을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10만원짜리 종목이 20만원까지 올라가기는 힘들지만, 1천원짜리 종목이 2천원까지 가기는 아주 쉽습니다.


이렇다 보니 수급세력은 대규모 실적과 메가톤급 재료가 숨어있는 저가주를 소리 없이 매집해서 순식간에 수백% 시세를 터트리고 있음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때문에 오늘 종목만큼은 단돈 100만원만 있어도 무조건 매수부터 해두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매수직후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7월장 최고의 선물을 안겨줄 종목이니, 지금 바로 종목부터 확인하시고 반드시 물량 챙겨 놓으시길 바랍니다.


수 백조 해외 사업 국내 최초 진출 성공한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에머슨퍼시픽(30배↑) + 비에이치(15배↑) 재료 동시 폭발하는 황제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매출 1조 2천억 돌파! 영업이익 900억대 돌파!

- 수백조 해외 프로젝트 사업 국내 최초 진출 성공!

- 기관 + 외국인 3,000만주 싹쓸이 매집!


[관련종목]

컴퍼니케이 / KX하이텍 / 삼륭물산 / 까스텔바작 / 소니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