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웨이 "컴프레셔 없앤 혁신 냉각기술"…'아이콘 정수기'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제 인증 '콰이어트 마크' 획득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혁신 냉각기술을 적용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혁신 냉각기술을 통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며 가로 18cm, 측면 34cm로 크기를 줄여 공간 혁신을 이뤄냈다.

또 일반적으로 정수기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기 때문에 조용한 주방 공간을 만들어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저소음을 인정받아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콰이어트 마크'를 획득했다.


아이콘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은 물론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한다. 또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케어 기능을 적용해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통해 안내한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모든 필터를 4개월 마다 교체해준다. 또 1년 마다 직수관부터 냉수관까지 유로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초소형 사이즈에 4개월 마다 모든 필터 교체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 가능하며 관리 방식까지 고객 니즈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혁신 기술의 결정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